쌀가루로 만든 초코케이크, [ラグノオ]파티시에의 쇼콜라 로망 #SWEET

아키바 노모노 매장에서 구입한 
파티쉐의 쇼콜라 로망 이라는 
스틱케이크다. 

초콜릿을 쓴 케이크지만, 아오모리현의 
츠가루 로망이라는 품종의 쌀을 사용한 
쌀가루를 사용해서 만든 초코케이크라서 
쇼콜라 로망이라는것. 

제조사인 라그노오사사키는 
라그노오 브랜드로 
애플*파이* 같은 구움과자나 
케이크를 제조하기도 하고,

제조 및 판매하기도 한다 ㅎㅎ. 

원료는 
초콜릿, 우유, 마가린, 액란, 설탕, 
쌀가루, 가당 난황, 코코아 파우더, 
향료, 유화제, 산화 방지제 (VE), 
구연산, 착색료 (카로틴) 
원료중 유제품, 대두 함유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봉지를 열어보면 
진한 초콜릿 내음과 함께 
좀 잘 부스러지는듯한 
진한 초콜릿 브라우니같은 
케이크가 보인다. 

부슬거려서 손으로 만지기 
굉장히 두려워...ㅠㅠㅋㅋ 
단면. 생각보다 촉촉하고 
진하고 부드럽다. 

아오모리 갔을때 이 제품도 
판매중이었는데 그 때 사과에 정신팔려서 
이 제품은 그냥 안샀는데 
이번에라도 구매해봐서 다행이었다 :) 

촉촉하고 진하고 
부드럽게 구워진 초코케이크라 
우유와 정말 잘 어울렸고 

쌀가루를 넣었음에도 
케이크의 입자가 곱게 느껴져서 
쌀가루라는걸 잘 못느끼고 먹었다 ㅋㅋ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다. :3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9/17 11:02 #

    비쥬얼은 촉촉과 거리가 멀어보이는데 맛있나보네요 :)
  • 고양이씨 2019/09/17 18:07 #

    겉은 포슬포슬하고 조금 기름져보이지만 맛은 좋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