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고 쫄깃해, [삼양] 마라떡볶이(농업회사법인 영풍) #EAT

마라떡볶이가 발매되었다길래 
궁금해서 구입해봤다. 

구매처는 CU.
원료는 위 이미지 참고하면 될 듯. 
제조는 농업회사법인 영풍에서 했는데, 
이 회사는 일본에 수출된 
요뽀끼 시리즈를 제조하는 업체다. 
열량 및 조리법은 
위 이미지 참고바람.
가끔 이렇게 컵볶이 제품이.. 
컵내부에 이물질 껴있는거.. 

손으로 빼기도 하지만 
종이먼지가 다른데 발려있을 수도 있으니
한 차례 물 부어서 
씻어낸 다음에 쓰도록 한다. ㅠㅠ
구성은 떡볶이떡, 마라떡볶이 후레이크, 
마라떡볶이 소스가 들어있음. 
건더기는... 
건양배추, 청경채, 홍고추의 구성인가봄. 
소스를 부어주고 물을 따라넣은 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완성 :9 냄새가 마라마라한게 
아주 맛있어보인다.
떡 자체는 쫀득쫀득한 편이고 
떡에 포함된 산미료때문에 
마라떡볶이에서 약간 신맛이 나는데, 
이번엔 양념이랑 살짝 잘 어울려서 
세이프..였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잘어울리는건 역시 
햄종류나 버섯이나 푸주같은거. 

저번에 사온 목살햄은 진짜 잘어울려서 
소스에 콕콕 찍어먹었음ㅋㅋㅋ 



재구매.. 까진 할 진 모르겠지만..ㅋㅋ 
아무튼 잘 먹었다. 




* 매콤달콤함같은게 더 강한편이라 마라맛 자체는 강하진 않아도 적당히 존재감 있는 마라향과 맛이 있었음.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9/18 08:41 #

    목살햄?이 더 눈이 가네요. 어디꺼인가요?
  • 고양이씨 2019/09/18 10:33 #

    CJ제품이에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는데 저렴하고 괜찮더라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