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죽는 와중에도 잘먹고 다녔어! #EAT

이래저래 먹고 난 사진이 
애매하게 모아져 찌는 포스팅...! 

회사 밑에 스벅이 있는데 
어느 날 너무 일찍 출근해서 
시간이 한 시간 가량 남아버리니까 
멕시칸 브리또 밀 박스를 아침으로 먹었다. 
샐러드는 맛있었지만 
이 브리또는 소스가 
내 취향이 아니었던 것으로ㅠㅠ 
이 브리또는 이후에 
다시 주문하는 일이 없었다. 



밥 싸들고 다니는거 귀찮아서 
냉동도시락 회사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는데 
컬리에서 3900원쯤에 건져왔던 도시락이었던듯? 
안에 들어있는거 닭가슴살 두부 스테이크, 퀴노아밥... 
이건 좀 많이 쟁여두고 먹고싶어짐.. 
저 냉동야채 우리집에서도 똑같은거 쓰는데 
맛있어서 이것도 매우 호감간다. 
우리동네는 지에스는 너무 멀리있고, 
회사근처에도 길 건너 아파트단지로 들어가야 
그나마 지에스가 있는데 

거기 하필 물류오는 시간에 갔다갘ㅋㅋㅋ 
물류 쌓아놓은거 사이에 갇혀서 
삐져나오느라 애먹어가면서 건져온 밀크티.. 

기대한것에 비해 별로였다. 
버블을 같이 먹어야 맛있나 싶지만 
기대 이하로 카라멜향이 그윽해서 
다신 손도 대기 싫다. 
또 스트레스 받았다고 
회사 건너편 아파트단지에 있는 
떡볶이 가게에 먹으러 들어간듯? ㅋㅋㅋ 

물떡 너무 먹고싶어서 먹었는데 
덜 퍼져서 그런가 
뿟산의 그 맛이 안났다. 

그리고 매운어묵 또 고추어묵 
짱매운거 걸려버려서 
오는길엔 딸국질 퍼레이드였다. 
어느 날 남편이 시켜준 
치킨플러스의 핫쵸킹. 
간만에 소스 다 비벼진거 먹는데 
참 맛있고 좋다.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남편이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다. 

의외네. 
같은 스테이크에 
다른 밥 들어간 도시락...
역시 두부닭찌찌 스테이크 최고...ㅠㅠ 
도시락이 그나마 덜짜서 다행이고 
좀 슴슴한편인게 내 취향인 것 같은데 
단점이 있다면 밥이 덜익은게 씹힌다... 
생쌀같은 느낌의 밥알때문에 
밥먹다가도 으득거리게 되니 
기묘한 느낌...ㅋ큐ㅠ 
남편이 광주 내려간 날 혼밥함.. 
간만에 치킨선생의 크리스피 순살. :9 

남은건 다다음날 남편과 맛있게 먹음.
회사에서 사준 밥.. 
중국집 음식 잘 안먹는데도 
두부는 좋아해서 마파두부밥 주문했는데..
맛은 그냥 한국식 마파두부 스타일? 
군대식 마파두부는 더더욱 아니고. 

보기완 다르게 너무 느끼해서 반쯤 먹고 
숟가락을 내려놓았다. 
남편이 어느 날 사갖고 들어온 크리스피 반더즌. 
1+1이어서 동네주민에게 반더즌을 주고왔다고. 
화과육이 뭐지 싶어서 궁금해 주문했지만 
이것은 다시 시킬일 없을듯.. 

고기 씹는 맛은 좋지만 
야채가 더 많고 소스는 
내 취향은 아니었음.  
어느 날 출근길 아침에 먹은 
파리바게뜨의 
체다치즈 스크램블 베이컨 모닝빵 
샌드 였던 무언가. 

기대이하였다. 
케찹맛이 치즈도 계란도 잡아먹어서 
내가 대체 케찹을 먹으려고 
산건 아닌거 같은데.. 싶은 
생각만 커져갔다.
점심으로 먹은 샐러드랑 샌드위치. 
샐러드는 포크가 너무 불편했지만 
맛있게 먹었고, 

샌드위치는 맛있었다. 
탱글탱글 씹히는 새우가 
몹시 마음에 들음.
치킨플러스의 순살 후라이드. 
간만에 먹고싶어서 남편과 먹음. :9 
폭닥폭닥한 튀김옷이 매력적.  
여기에 마늘간장 소스를 찍어먹으니 
무척 맛이 좋았다 :3

오징어 완자 도시락.. 
오징어냄새가 좀 나긴하지만 
먹다보면 이미 적응된 것이 참 신기하다..
이건.. 다른업체꺼 컬리에서 
주문해서 먹은 도시락... 
밥이 짜고 고기랑 계란이 너무 달아서 
다신 안사먹기로 다짐했다. ㅠㅠ 
태어나서 한 번도 먹어본적 없는 삼강사와... 
귤맛보단 그냥 전반적으로 상큼하고 시큼한 
오렌지맛에 가까운 아이스였던 듯. 



아무튼 바쁘지만 그래도 
잘 챙겨먹고 다닌 것 같다. 
다음엔 더 잘 챙겨먹고 다녀야지! 



덧글

  • blue snow 2019/10/12 14:21 #

    마파두부덮밥 먹고싶어지네욤..츄릅 ㅎㅎㅎ
  • 고양이씨 2019/10/12 15:12 #

    맛있는 마파두부덮밥이 먹고싶어져요... 저 마파두부는 마파두부가 아닌 유사마파두붑니다...ㅠㅠ
  • 알렉세이 2019/10/14 19:00 #

    마파두부가 마파두부같지 않은 덮밥이네요.;;
  • 고양이씨 2019/10/14 20:43 #

    유사마파두부...그 이하의 무언가같죠 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