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맛있어서 최고야! [STARBUCKS] 19’ 할로윈 토피넛 캔디 베어리스타 위치(SWEETNIMO) #SWEET

요 제품 발매소식 들었을 때 사고싶어서 
회사에 한 시간 일찍 출근해서 

스타벅스를 들렀던 적이 있는데 
갈 때마다 매번 품절상태라서 

4일동안 허탕을 쳤었다ㅠㅠ 

그걸 불쌍히 여긴 남편이 
회사 근처 스벅에는 이 제품이랑 
잭오랜턴 베어리스타도 재고가 있대서 
선물로 사다줬었음.  

김갬밈 감사해요......ㅠㅠㅠ 
 
아무튼 ... 
생각도 못했는데 이거 램프였단걸 
받고나서 알게되었다....ㅋㅋ 
일단 제조사가 스윗니모인데, 
여기는 피넛브리틀이나 토피캔디, 
초콜릿 바크를 생산하는 업체고... 
스타벅스의 파트너사이기도 함. 

그렇다면.. 스타벅스서 파는 
초콜릿바크는 
이 업체 작품이 아닌가 싶어짐. 
일단 원료표기를 뒤로하고 박스를 옆으로 돌리면 
베어리스타 뒷통수로 추정되는 그림이 나옴. 
박스 열어보면 마녀고깔 모양이 
물방울처럼 보인다.....ㅋㅋ 
일단..꺼냈더니 나온 
건전지 스티커 설명서.  
좀 먼지가 묻어있긴 하지만.. 
베어리스타 귀여워... 
베어리스타 뚜껑을 분리하면 주황색 전구 작은거랑, 
건전지 끼울 수 있는 곳이 보이는데, 
끼우고 켜보고나면 몹시 눈뽕이 심하다..ㅠㅠ 
베어리스타 뒷면... 
낮에 켜본거라 티가 잘 안나네. 

베어리스타 사용방법, 
베어리스타의 뇌...수... 가 아니고 
토피넛캔디로 구성되어 있다. 
설명은 위 이미지 참고해도 되지만 
3V짜리 건전지는 
혹시모르니까 더 사둬야겠네. 

제품 다룰때의 주의사항.. 
분리수거 방법까지도 설명해주고 있다. 
베어리스타의 주황색 뇌..수..아니 
내용물인 토피넛 캔디. 
꺼내보면 묘하게 뽑기같은 냄새가 남. 
그리고 약간 아몬드 분태같은게 
섞여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손으로 만졌을땐 
아주 조금은 
롯카테이의 토카치데소로 
캬라멜 생각나더라. 

묘한 기름짐과 단단함이 살짝 닮아있다. 
단면.. 
아몬드를 아낌없이 넣어서 그런가 
달달쌉싸래한 토피캔디안에서 
고소하고 기름진 아몬드의 맛이 
슬슬 퍼져올라오는데, 

뭔가 살짝 더 부드럽고 
크리미하고 고소하고 기름진
뽑기에다가 아몬드를 
가득 뿌려먹는 느낌이더라. 

조금 더 단단하고 덜 기름진 
토카치데로소? 같은 느낌도 있었음. 

뽑기는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토피는 그래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건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고.. 

남편이 일부러 챙겨준 것 때문에 
더욱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9 

맛있게 잘 먹었다! 히히 ㅠㅠ



덧글

  • boooookr 2019/10/20 21:54 #

    오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토피넛캔디 맛이 좀 덜했어도 충분히 가치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후후.
  • 고양이씨 2019/10/21 13:17 #

    토피넛캔디는 솔직히 맛을 그렇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나름 괜찮고 아몬드 박혀있는것도 나름 많이 넣었더라고요. 제조업체가 스윗니모인것도 있어서 그런가 꽤 맛은 안정적이네요. 그런것보다 저게 램프일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예뻐서 또 만족입니다 ㅋㅋㅋ
  • 타누키 2019/10/21 11:34 #

    오오 부럽네요~~
  • 고양이씨 2019/10/21 21:32 #

    헤헤 남편덕에 위시를 겟해서 좋습니당 ㅠㅠ
  • 나비 2019/10/21 13:37 #

    어머 이번에 이런 굿즈도 있었군요!
    토피 캔디도 맛있어 보여요!
  • 고양이씨 2019/10/21 21:33 #

    캔디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간만에 먹는 토피라 완전 행복하네요
  • 2019/10/22 16:1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10/22 22: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알렉세이 2019/10/22 21:08 #

    헐 스벅에 이런 굿즈가...
  • 고양이씨 2019/10/22 22:30 #

    정말 품절될 이유를 알만한 귀여운 굿즈였습니다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