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한정의 달콤함, [Godiva]Godiva Christmas Limited Edition Giftbox 20 pcs #SWEET

싱가폴에 출장나갔다 온 친구가 
생각나서 샀다면서 주고 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초콜릿이다. 
내꺼 사면서 지껏도 사서 먹어봤다는데 
맛있다고 평소에 먹던 평범한 골드콜렉션보단 
더 맛있다고 하길래 조금 기대됐다 ㅋㅋ 
원료 및 열량표기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 
원료중 우유, 콩, 밀가루, 계란, 글루텐이 
포함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는게 좋을 듯. 
이번엔 번트케이크가 메인이고 나머지는 
다른 제품들과 함께 나왔던 구성이었거나 
골드컬렉션에서 선보인적 있는 제품이려나. 
총 20개의 초콜릿이 들어있고, 
판매한 국가마다 달라서 
맛보기 힘들었던 제품도 들어있음. ㅋㅋ
더운나라에서 있다 온 제품이다 보니 그런가 
살짝 블룸현상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막 못먹을 정도로 변질된게 아니면 
다행이기라도 하지... ㅋㅋ 
크러스틴, 
표면에 설탕이 데코되어 있고, 
숏브레드와 누가틴, 
카라멜라이즈드 헤이즐넛 분태를 넣고 
손으로 동글동글 빚어낸 완자같은 충전물을 
화이트 초콜릿으로 감싸낸 제품이다. 

마치라잌.. 눈덩이같이 생겼네. 
단면. 약간 바삭바삭거리면서 
긁히면서 잘리는 느낌이 들어서 재밌다.
좀 더 가까이. 
맛은 정말 시종일관 바삭거리는 충전물 안에 
버터감 충만한 숏브레드의 식감도 살짝 느껴진다. 

느끼하면서도 가득 퍼지는 버터리한 향이 
바삭바삭 씹히는 카라멜라이즈드 헤이즐넛의 
달콤한 향과 섞여 입 안 가득 
묵직한 달달함을 퍼트린다 

이 초코.. 내 취향이야 'ㅠ')...
이클립스 패션, 제일 처음 발매된게 2017년인가?  
예전에 직구했을때 미국 발매제품을 구입했었는데 
당시엔 이클립스 스트로베리 리치였던걸로 기억한다. 
그거 맛있었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이번엔 패션프루츠를 사용한 
이클립스 패션으로 맛보게 되었다. 
반이 커팅되버린건 
사진 찍기도 전에 커팅을 해버려서 그런 것 ㅠㅠ ㅋㅋ 

 
맛은 정말 새콤새콤새콤 ... 
상큼함이 가득한게 정말 
패션후르츠처럼 신 맛이 강하다. 
다크솔트카라멜, 다크초콜릿, 밀크코코넛 
번트케이크 모양을 한 초콜릿들.. 

뭔가 귀엽다. 
애기들 머리끈 장식처럼 생김ㅋㅋ 
단면.. 다크초콜릿은 뭐... 
다크초코 가나슈 넣은거고.. 
G큐브나 볼륍떼 누아르랑 
맛이 살짝 비슷한 편이고 
약간 스모키한 느낌이 있다. 

다크솔트카라멜은.. 그냥 
약간 단짠한 느낌이 있지만 
그 단짠이 너무 짜거나 과하진 않고 
적당히 은은한 느낌이 있는 
카라멜 크림으로 채워져 있어서 
다크초콜릿 자체의 쌉쌀함 안에서 
탁 터지는 달달함과 은은한 소금맛이 
포인트가 되주는 느낌이었음. 

밀크코코넛은 밀크초콜릿 쉘 안에 
코코넛 크림 들어있는건데 
코코넛 향은 잠깐 코에 
머무는 정도만 있고 
단 맛이 입에 남아도는 정도라서 

살짝 애매했다. 

사진에는 단면이 없는 

다크초코오렌지맛은.. 
밀크초콜릿맛이 강하게 나면서도 
오렌지의 산미가 적절히 뿜어져 나오는 
산미가 포인트였음. 

화이트초콜릿 피칸은 
화이트초콜릿의 단 맛이 
시나몬과 피칸조각들과 어우러져 
반짝이는 느낌의 맛이었다. 
씹는 내내 정말 미세하게 갈려들어간 
피칸조각들이나 시나몬 향이 
입 안에서 자글자글히 느껴지는게 
꽤 재밌었음. 

밀크초콜릿 아몬드는 
고디바라고 생각하면 느끼는 
그 텍스쳐가 입 안에 쫙 붙어서 
끈적하게 달라붙느 느낌이 있는데, 
아몬드냄새가 훅 치고 올라오는 
끈적한 가나슈에 라이스퍼프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끝까지 씹히는게 
꽤 괜찮았던 것 같다. 
볼륍떼2랑 에끌라 휘앙티누였나?   
볼륍떼2는 초코 안에 견과류와 
카라멜 필링으로 채워져 있고 
카라멜이 견과류의 
고소함을 끌어올려주는 
서로서로 잘 어울리는 조합의 
고소하고 달콤한 한 입...ㅠㅠ 

에끌라 휘앙티누는 그냥 좀 많이 
바삭바삭바삭바삭바삭바삭 
밀키한 초콜릿 속에서 
혀를 휘감는 헤이즐넛 필링사이로 
조각조각 바삭이는 휘앙티누의 식감이 
꽤 괜찮았었다. 


예상치 못한 선물을 친구에게 받아서 
즐겁기도 했지만 취향이기도 해서 
맛있게 먹었던 초콜릿인듯. 

맛있게 잘 먹었다! :9



덧글

  • minci 2019/12/30 12:25 #

    좋은 친구를 두셨군요!!
    ('드셨군요'라고 오타가 났었던 건 안비밀)
  • 고양이씨 2019/12/30 23:39 #

    제 친구가 가끔 저 생각난다고 출장갔다가 고디바나 홍차 사다줘서 항상 고맙더라고요ㅠㅠ
  • 2020/01/02 23:4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01/04 12:4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