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쫀득한 초코파이, [오리온]찰 초코파이 정 인절미 #SWEET

신제품으로 떡 들어간 
초코파이가 발매되었다는 
오리온의 포스팅을 보고 구입한 
찰 초코파이 인절미맛이다. 

준초콜릿을 아주 소량만 넣고 
나머지 부분은 식물성 크림등으로 
만들어진 크림을 사용했다고 보면 될듯... 

그 외에는 쫀득한 떡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마시멜로가 좀 질깃한 편인데 거기에 떡까지? 
싶었던 느낌이라서 나는 좀 애매했음.   
영양정보.... 1개기준으로 기입되있고 
전체 1404kcal 이라는듯.  
원료표... 
떡은 대체 어디에 들어간걸까.... 
이번엔 디자인 심플하고 
예쁘게 뽑힌 느낌이라 
괜찮게 느껴진다. 
인절미 느낌이 나게 금색을 쓴것도 
나름 괜찮다 싶음. 
포장을 뜯어보면 
콩가루색의 식물성크림과 
준초콜릿이 극소량 섞인 
크림인지 초코인지 알 수 없는 
애매한 것으로 코팅된 
초코파이가 나온다. 

생각해보면 지금까지 나온 
공장제 초코파이중에서 
코팅된 크림색이 밝은 
유일한 초코파이가 아닐까 싶다. 
단면. 
비스킷 사이로 한 겹씩 떡인지 뭔지 모를
반짝이면서 끈적한 충전물이 있고, 그 밑으로 
인절미 스프레드가 발려 있더라. 

근데 이게 떡이라고 눈치채기까진 
한참 걸렸음.. 
그거 빼면 그럭저럭 뭐 먹을만한 
고소한 맛의 초코파이구나 싶었다. 

초코파이 하우스에서도 
인절미맛을 판매하고 있어서 
먹어본적은 있긴 한데, 
그 때 먹어본건 진짜 땅콩버터맛이 좀 더 강하고 
향도 딱 땅콩버터 향이었고 
콩가루맛은 생각보다 
많이 느껴지진 않았었는데, 

요제품은 그래도 땅콩보단 
콩가루맛이 더 잘 느껴져서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적당히 잘 먹었다. 








* 회사에 들고갔을때 흑임자보다 더 빨리 사라진 간식이 되버렸다(..)



핑백

덧글

  • 알렉세이 2020/01/19 18:17 #

    오오 이거 지난번에 나왔을 때 못 먹어봐서, 구해보려고 했을 때는 이미 리뉴얼한다고 싹 거둬갔더랬지요. 새로 나왔으니 다시 도전인가
  • 고양이씨 2020/01/19 20:01 #

    엑 그래요?_? 전 그런줄도 몰라서 ㅋㅋㅋㅋㅋ 구한지는 한 2주정도더 되긴 했어요...
  • 2020/01/20 20:1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01/24 13:1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