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큼새큼한 그 맛, [네슬레]Baci LIMITID EDITION 루비초콜릿 #SWEET

역 앞 GS25에서 판매중이길래 구입한 
네슬레 바치 초콜릿이다. 

보통 판매하던건 다크초콜릿맛이던데 
역 앞에서 팔던건 루비초콜릿이라... 
과연 얼마나 루비초콜릿맛이 날까 
싶은 마음에 사게 됨 ㅋㅋㅋ 

루비초콜릿을 사용해서 그런지 
박스 디자인도 핑크색 일색에.. 
루비카카오를 썼다고 
로고를 따로 적용한듯. 
원료 및 영양정보. 
바씨.. 바치..라고도 읽는 
이 초콜릿은 원본제품 자체는 
1922년 이탈리아에서 처음 개발되었고 
올해로 약 98년째 만들어지고 있다고 
보면 되려나 싶음. 원래이름도 주먹같다고 해서 
cazzotto 였는데 세월이 지나면서 
bacio 에서 baci 로 바뀐것.... 

원본은 다진 헤이즐넛이 들어간 
잔두야 필링 위에 헤이즐넛을 통으로 얹고 
그걸 다크초콜릿으로 감싼 제품인데 
다크초콜릿 좋아하면 먹을만 하겠지만 
바찌는 밀크초콜릿 코팅된 제품이 
더 취향이라 그런가.. 
다크초콜릿맛은 한 번 먹고 더 안먹고 있음. 

박스 옆면. 왜 찍었나 싶지만.. 
제품 사진이 저렇게 여리여리한 
핑크색으로 나와있지만 
실제로 루비카카오는 

저 색 아니니까 너무 기대하지 않길 바람. 
루비카카오라서 그런가 
제품포장도 분홍색 은박지로 
꼼꼼히 싸뒀음. 

은박지로 싸여진 바닥쪽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글씨와 
제조업체인 perugina의 로고도 
같이 인쇄되어 있다. 
역광맞아 충분히 칙칙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루비컬러로 ... 분홍색이라고 보기엔 
좀 애매하지 않을까시라... 
진달래 시들어 메마른 색깔같아.. 
맛은 뭐 겉면 혀에 굴리면 
루비초콜릿답게 시큼새큼하다가도 
금방 입 안에서 스멀스멀 녹아들어서 
잔두야와 맞닿아 스윽 녹는데 

루비초콜릿 잔두야랑 
그렇게 잘 어울리진 않는거 같음.. 
루비는 처음부터 개발되면서 
자체적인 프루티한 상큼한 산미가 포인트였던걸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엔 좀 애매한게 
견과류맛 뽝 힘주는 스타일의 제품을 
안 어울리는 초콜릿으로 코팅하면 
영 애매하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는 제품이었던듯.. 

색감도 애매하지만 맛도 애매해서 
딱히 재구매까진 안갈거같고 
머 이런 제품도 있구만 싶은 정도로 먹은듯 싶다.  
한 번 먹은걸로 만족함.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2/10 10:38 #

    다크초코 맛은 좀 궁금해지네요
  • 고양이씨 2020/02/10 11:55 #

    그거 gs25에서팔아여 ㅋㅋ
  • 2020/02/17 15:2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02/22 12:5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