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20 화이트데이 인클루전 캔디 세트(Eduard Edel GmbH) #SWEET

화이트데이를 겨냥해서 한정발매된 
스타벅스의 화이트데이 인클루전 캔디세트다. 

아마 판매처에선 화이트데이 캔디 하트백이라고 
판매하고 있긴 한데 박스에 표기된 
실 제품명을 토대로 기입하기로 함. 
제품 지지대랑 제품이 박스 안에 같이 들어있나보다. 
원료 및 영양정보. 
내용물인 캔디는 에드워드 에델이라는 
독일의 컨펙셔너리에서 제조했는데 
이 업체는 주로 수제캔디를 제조하는 업체다. 
한국엔 아마 허브드롭스같은거 많이 팔고있지 않나 싶고 
꿀을 사용한 캔디도 편의점에서 파는거 본 적 있음.  
생긴건 아무리 봐도 로맨틱 귀여움 그런건 됐고 
애기들 장난감 같이 생겼다. 

정말 아무리 봐도 애기들 장난감같이 생긴게 
흡사 메이플스토리에서 
돈주고 파는 패션템처럼 생겼음. 

이거 실제로 가방용도로 쓸 수 있다는데 
그런거 없음. ㅎㅎㅎ... 
자석으로 윗부분이 고정되어 있긴 하지만
조금만 힘을 주어서 흔들면 

가방 열린다  
하트백 열어보고 나면 패브릭 파우치가 나오고 
그 안엔 이렇게 캔디가 나옴. 
맛은 민트, 딸기, 산딸기, 블루베리 4종인데, 
생각보다 맛있다. 각각의 과일맛이 잘 살아있고 
과일조각들이 맛을 더 강하게 느끼게 해줌. 

특히 민트가 정말 맛있는데 
너무 쎄지 않고 적당히 민티하다. 
작년제품처럼 어색하게 산미를 더해서 
맛없게 만들진 않았다. 


인클루전 캔디라고 하는게 대체 뭔가 했더니 
안에 과일조각들이 덩어리져서 보이는게... ㅋㅋ 
그래서 인클루전이라고 한거구나...ㅋㅋ 
나름 영롱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 

케이스는 됐고 저 캔디만이라도 
계속 판매해주면 자주 사러 갈 것 같다.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다ㅠㅠㅠ. 


* 에드워드 에델의 다른 제품이 궁금하다면 옥션에서 에드워드 에델을 검색해보면 판매중인 허브캔디나 과일캔디가 나옴. ㅇㅇ...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3/05 09:05 #

    케이스 디자인이 참...ㅋㅋㅋㅋ 틴 캔에 넣고 사탕을 더 주면 좋겠네요 차라리 ㅎㅎ
  • 고양이씨 2020/03/08 09:34 #

    그르게요.. 차라리 작년처럼 유리병 조금 디자인 이쁘게 해서 그 안에 사탕 왕창 넣어주면 좋은데...
  • 알렉세이 2020/03/05 15:33 #

    와 스벅에서 이런게 나왔군요
  • 고양이씨 2020/03/08 09:40 #

    연례행사로 나오는 물건이죠 ㅋㅋ 넘 이뻐서 걍 홀린듯이 샀는데 사탕이 더 맛있던 것..ㅠ.ㅠ
  • 타누키 2020/03/05 20:09 #

    오오 맛도 있다니 좋아보이네요~
  • 고양이씨 2020/03/08 09:41 #

    백이 이쁘긴 한데 백보다 캔디 넘 맛있어서 애껴먹고있어요 ㅠㅠ
  • 2020/03/07 22:5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03/08 09:4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