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과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모리나가]BAKE creamy CHEESE

아마 재작년쯤에 이 제품의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나올 때는 3가지 치즈가 사용되었다는 문구가 따로 기재되어있어서 다른제품인 줄 알고 한국에서도 사고 일본 구매대행으로도 구매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위에 있는게 일본판, 아래에 있는게 한국판 스티커 붙어나온 제품이라고 보면 되는데, 일본쪽 제품원료표기보다 한국쪽이 더 길고 뭐가 들어갔는지 상세하게 ...

[크라운]빅파이 자몽맛

11월경에 사놓고 먹는걸 깜빡했다가 지난 12월쯔음에 뜯어서 먹어보게 되었다. 새로 나오는 맛은 간만에 보는지라 궁금하기도 했고... 윗면비스킷이 그대로 노출된 형태라 더 궁금했었다. 1개당 칼로리는 75kcal정도니까 적당히 섭취하는게 좋을 것 같다. 총 12봉지 들었으니...900kcal정도네.글씨 진짜 안보인다...ㅠㅠ 자몽이랑 베리류 색...

[BOURBON]バニラのオムレット

부르봉 신제품으로 바닐라 오믈렛이 나왔길래 구매해 보았다. 'ㄱ')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테마가 되는 오믈렛인듯?! 'ㅠ')원료는 설탕, 액상란, 쇼트닝, 밀가루, 말토스, 유지 가공 식품 (우유 성분 계란 포함), 식용 가공 유지, 탈지 분유, 유당, 연유, 물엿, 액상난황 (계란 포함), 분유, 식물 유지, 양주, 소금, 코코아 버터, 건조 ...

[빙그레]11KCAL 곤약젤리 (복숭아/청포도)

편의점에서 팔길래 구매해본 곤약젤리다. 전체 130g에 11kcal 정도로 저칼로리임을 자랑하고 있는 제품이다 :9제품 자체는 MSC라고 하는 업체에서 제조한걸로 확인되는데 여기는 밀양한천이라는 계열사와, 히노아지 라는 브랜드를 갖고있는젠푸드라는 계열사를 갖고있는듯. 밀양한천은 곤약가루 제조업체로 알고있고 집에도 이 회사의 곤약가루가 있어서 낯익은 브랜...

[네슬레]キットカット ミニ あぁ青春のシトラス味

킷캣에서 내놓은 목캔디맛과 함께 나온 아~청춘의 시트러스맛...이다... 박스는 4가지 디자인으로 나온 것 같은데 내가 일본갔을때 발견한건 저 두가지 종류의 박스뿐이었다 ㅠㅜㅋㅋ1개당 64kcal 정도니까 적당히 먹는게 좋을 것 같다. 사용된 원료는 준 초콜릿 (설탕, 유당, 식물성 유지, 분유, 코코아 버터), 밀가루, 유당, 식물성 유지, ...

[LOTTE]곤약愛빠지다(복숭아/청포도)

한참 곤약젤리 붐이 일었을 때 구매했던 짜먹는 곤약젤리인 곤약젤리애 빠지다 라는 제품이다. 제조는 롯데에서 직접 하지 않고 건영제과라는 업체에서 제조함. 롯데의 리코리스 캔디...인 트위즐러 시리즈를 제조한 곳이기도 하다. 제품은 100g이 39kcal 정도라서 저칼로리 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긴 한데... 전체칼로리가 39kcal도 아닌데 앞면...

[BOURBON]期間限定 SYLBEINEプレミアム苺

일전에 화이트초콜릿 실베누를 먹고 급 실망한 적이 있어서, 이번엔 그래도 다르겠지..라고 조금은 기대를 하고 구매하게 되었다. 요 제품은 토치기현의 스카이베리 분말이 사용된 케이크라고 한다. 사용된 원료는 설탕, 밀가루, 쇼트닝, 액체 계란, 식물성 유지, 코코아 버터, 분유, 유당, 연유, 물엿, 식용 가공 유지, 이성화액당, 환원 ...

[ㅎ태]후렌치파이 그레이프

신제품이라고 포도맛이 새로 나왔길래 구매해 보았다. 보라보라한게 울트라 바이올렛 생각나고 그렇네...총 15쪽 들어있고 1봉지당 60kcal 정도니까 적당히 먹는게 좋겠다. 박스 오픈하면 안쪽에 가지런히 과자가 들어있고 꽤 얇고 ...1개씩 단일포장 되어있다.엄...음... 포장 뜯고나면 마가린냄새 폴폴나는 고소한 과자 위에 이미지와는 다른.....

묘하게 빵 맛 나는 크래커, [오리온]쿠쉬쿠쉬

뭔가 새로 나왔는데 페이스트리에 발효종을 썼다고 해서 이거 완전 데니쉬 페이스트리?! 이러면서 구매했다. 사용된 원료 정보는 위 이미지 참고하면 될 것 같다. 1봉지당 182kcal 정도니까 한박스에 2봉지니까... 전체 364kcal정도다. 적당히 먹는게 좋을 듯.1팩 포장디자인은 포장박스에 흰색으로 인쇄된 부분의 디자인 그대로 가져다 인쇄한...

[갈라티네] 갈라티네 초콜릿맛

갈라티네 플레인 밀크 구매하면서 초코맛도 같이 구매했다. 전체 다 초코맛 파우더가 들어가지 않았을까~ 라고 기대했지만 그런건 아니고 이미지로만 봐선 스트라치아텔라 아이스크림 모양처럼 생겼다.일단 ... 원료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 탈지분유 + 꿀 + 다크초콜릿칩의 조합이라니 나름 괜찮을 것 같아보인다. 총 10회제공량에 1회제공량은 3개정도로 보이고,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kashi_cat/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