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과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한 알 한 알 바삭함을 전해요, [LOTTE JP] 어른의 한 알 크런키 캬라멜 휘앙티누

7월에 일본갔을때 구입했던 크런키 초코볼 캬라멜 휘앙티누맛이다. 이제품이 자매품으로 아몬드맛도 있던거 같은데 깜빡하고 안사와서 ㅋㅋㅋㅋ 8월에 갔을 때 편의점 다돌아서 같이 발매했던 그 맛도 다시 사왔음ㅋㅋ 원료는 ... 설탕, 식물성 유지, 분유, 코코아 매스, 맥아퍼프(밀가루, ...

민트요거트는 대체 무슨맛이야? [네슬레] KitKat 민트요구르트맛(돈키호테한정)

돈키호테 갔다 발견한 민트요구르트맛 킷캣이다. 킷캣측에서 돈키호테 한정발매로 4/1에 발매한다고 킷캣 일본계정에서 발매트윗을 했던걸  본 것 같긴 함. 원료는  준초콜릿(설탕, 식물유지, 전분유, 코코아버터), 밀가루, 식물유지, 설탕, 요거트분말...

굉장히 짰어, [壮関]연근칩 김 소금맛

신오사카 역 내 편의점에서 구입한 노리시오 연근칩이다. 그냥 연근만 말려서 튀긴건 아니고 시즈닝까지 해논걸 팔던데 우메보시는 너무 실 것 같으니까 제일 무난해보이는 노리시오로 샀던 것.. 그냥 둘 다 살걸그랬나.. 원료는 연근, 식물유지, 전분, 소금, 식물성 섬유, 김소금...

굳이 사지 않아도 되겠더라, [glico]프리츠 일본의 맛 순례

공항면세점에서 이 제품을 보니까 왠지 걍 궁금해져서 구입했다. 포장상의 한계라 그런가 9개 지역의 맛이 모여있다. 보드게임처럼 만들어둔 맛순례 지도.. 제품 한 곽이 얼마나 작냐면, 포키 또뽀 빼빼로보다 무척 작다. 오사카와 도쿄를 대표하는 제품들.. 이게 아마 뒷면일텐데&...

당질을 낮추고 맛은 챙긴다, [meiji] 맛있는 off 설탕제로 카카오 61% 초콜릿

숙소 근처 편의점에서 구입했던 메이지의 설탕제로 초콜릿이다. 설탕을 쓰지 않는대신 감미료를 사용해서 단 맛을 내지 않았을까 싶은 제품인듯. 저번에 롯데쪽에서 판매중이던 제로 드림카카오와 비슷한게 아닐까? 살짝 기대된다 :9원료는 꽤나 심플하다. 카카오매스, 말티톨, 식물유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생미쉘] 카라멜 버터 쿠키

쿠팡에서 구입한 생미쉘의 카라멜 버터쿠키다. 걍 빨미에라고 써도 될걸 굳이 카라멜 버터쿠키라고 했는지 이해는 가지 않지만 이해를 위해 저렇게 쓴거라면 조금은 납득이 가능할듯..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주황색 바탕에 흰글씨로 기입되 있다. 퍼프페이스트리에 카라멜의 조합.....

과장도 정도껏; [오리온] 퐁당쇼콜라

오리온에서 생크림 파이 시리즈 이후로 크림이 들어간 신제품 나왔다길래 궁금해서 구매했다. 쇼콜라 크림이 흐를 수 있다길래 조금 기대하긴 했는데... 열량은 1개당 110kcal, 전체 1,320kcal. 적당히 나눠먹는게 좋을듯?  원료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nb...

이런게 어른의 맛이라면 난 어른 안 할래... [네슬레] KitKatオトナの甘さ피치민트

돈키호테에서 발견하고 구입한 네슬레 킷캣 어른의 달콤함 피치민트다. 처음에 피치민트라길래 별 생각없이 걍 좀 향긋하고 시원한 프리스크같은것의 맛이 날거라고 은연중에 생각하고 구입했던 것 같음.. ㅋㅋ...후.. 원료 및 열량정보. 그리고 제품에 대한 설명이 인쇄되어 있음.&...

새콤달콤 향긋한 칼피스맛 떡, [日本橋菓房] 칼피스 모찌

돈키호테에서 구입한 칼피스맛 떡이다. 7월에 먹은 칼피스 슈크림이 꽤 맛있기도 했어서 이것도 맛있겠지 ..라는 기대감을 안고 구입했다. 포장디자인은 진짜 칼피스 그 자체인듯... 원료는, 설탕, 물엿, 말토스, 떡가루, 덱스트린, 유제품유산균음료, 난백, 유성분을포함하고있는...

떡으로 즐기는 나만의 카페, [日本橋菓房] DOUTOR 카페오레모찌

돈키호테에서 떡시리즈로 파는 이 제품이 좀 궁금해서 구매했다. 매번 日本橋菓房의 떡은 파는게 한정적이거나 이미 맛을 본걸 팔고 있어서 자주 허탕쳤는데, 아키바 매장이랑 숙소근처 매장에서 보이는대로 죄다 구매했음. :3 그 중 하나가 이 도토루 카페오레 떡.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