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포켓몬GO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포켓몬GO] 7월 로그

* 실험을 하고 있다. 뭐 실험이랄 것 까진 없지만 이게 실제로 되는지 안 되는지 몰라서, 알에서 부화한 이브이쟝 2마리를 파트너로 데리고 다니기 시작했음. * 실험하는 와중에 예전에 잡은 이로치 잉어킹을 진화시켰다.역시. 파란것보단 빨간쪽이 더 잘 어울리는듯. 파란쪽도 이쁘지만 :3* 플레이 했던 로그들 보다보면 이런 창도 나오긴 하더라. 내...

[포켓몬GO] 포케스탑 삭제요청 넣고 왔다.

우리집 앞에는 홈플러스가 있는데 거기 안에 엔제리너스가 전부터 있긴 했었음. 그런데 며칠 전 부터 공사를 하기 시작하더니 앤티앤스라는 프랜차이즈로 바껴버려서 이번에 겸사겸사 포케스탑 삭제요청을 하고 왔다. 에휴.. 이 위치의 포케스탑을 돌리려면 위치 에러가 나야만 들어갈 수 있는 자리라, 지금까지 정상적인 방법(건물안으로 들어가고 해당 위치까지 들어가서...

[포켓몬GO]7월 첫 주 로그

* 의외로 좀 늦게 발견한건데, 통통코는 뒷태가 엄청 귀엽다. 고양이 같아...* 어쩌다 보니 집 앞 마트에서 죽치고 있던 장크로다일. 근래들어서 자주 보이는 녀석인듯. * 이 날은 운 좋게도 마트 앞 체육관에서 3명이나 레이드를 플레이 하게 되서  평소에는 클리어도 못 하던 괴력몬을 합동플레이로 어떻게든 이겼다 ㅠㅠ덕분에 이...

[포켓몬GO] 업데이트 이후 열심히 돌아다녀 보았다.

* 체육관 배틀시스템 업글된다길래 좀 궁금해서 돌아다녀보았다. 업뎃 이후로 출력되는 이미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알기 쉽게 그려두었다.* 체육관이 업데이트 된 이후로 집 주변에 있는 체육관을 돌아다녀서 내 포켓몬 넣을 자리를 알아보려고 아침부터 좀 돌아다녔는데, 그런거 없고 일찍 일어나거나 새벽반 아니면 자리 얻기가 어렵거나 자리를 지키기가 힘든 상황인 것...

[포켓몬GO]5~6월간의 로그+ 업데이트

* 5월 오사카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에 찍은거였나? 남편하고 비행기 타러 왔다갔다 하는데 찌리리공이 같이 붙어다니는게 귀여웠다.음 근데 가까이서 보니 좀 무섭군.ㅠㅠ* 어느 날 산책하고 있는데 갑자기 나타난 단단지...! 원래 단단지가 한 동네에 뭉쳐나오는 일이 잦았는데 이 날은 여기저기에 퍼져있었음. :3* 이날은 아마 바위계열 포케몬이 많이 나오는 ...

[포켓몬GO] 3월 2일~7일까지의 로그

친정에 청첩장을 가져다 주러 가는 길에.. 귀여운 장면을 포착했어... 둘이 무슨 이야기 하는 걸까 ... 귀엽다...친정 가는 버스 안에서 마릴짱과 데이트 !! 'ㄱ' 마릴쨩 기여어...운 좋게 또도가스도 획득. 사실 버스를 잘못 타고 와서 광명시 근방을 쭉 빙글빙글 도는데 이녀석을 만들려고 진화라던가 캔디라던가 생각해가면서 모으고 있었는데 드디어 ㅠ...

[포켓몬GO] 2월 말, 3월 1일까지의 로그

저번에 아마 롯데계열사 파트너 등록건으로 등록된 포케스탑이 있던 것 같은데, 저희 집 주변에 꽤 많은 포케스탑이 생겼던걸로 기억해요. 그 중 좀 특이한 곳을 하나 이야기 해볼까 하는데요,여기가 위치상으로는 독산동쪽에 있는 금천우체국이고 이 편의점이 어떤데냐면, 실제로 있지도 않은 편의점 하나가 위치가 겹쳐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있는 편의점이 아마...

[포켓몬GO] 2/22~23일의 로그

살고있는 동네는 유일하게 에레브가 나오는 곳이 금천체육공원이라는 곳이지만, 지리상으로는 산으로밖에 생각 할 수 밖에 없는 위치에 있다. 그래서 매번 마을버스를 타고 올라가면 산길을 덜컹덜컹 이 마을버스로 올라가는 길이긴 한데, 이번엔 좀 더 빨리 갈 수 있는 길을 찾아 간다고 좀 애먹었다. 지금까지 1세대 도감에서 못 채우고 있던 에레브를 드디어 획득....

[포켓몬GO] 포켓몬GO PLUS 선물받음...!

신혼여행 가서 살 생각이었던 물건을 남편이 이른 생일 선물로 사줬네요. 이제 이틀차 써보는데 간단하게 기재해봅니다.* 일단 간단하게 말하지만, 예쁜 굿즈정도로 생각하는 편이 좋음. 기대하지 말 것. * 기기로 잡히는 포켓몬을 사냥시키면서 화면상으로 다른 포켓몬 사냥도 가능함. * 기기로 포켓몬을 사냥하면서 화면상으로는 포케스탑을 털거나, 자기가 서 있는...

[포켓몬GO] 홍대랑 이수에서 템파밍 하다가 털렸어...

근래에 성대도 아프고 편도도 아프고 곶통의 나날을 보내는 와중에 주말 업데이트가 있다고 해서 오늘 업데이트 끝나고 바로 푸키먼 고를 켜봤읍니다. 키자마자 아바타 꾸미는 동안에 50포케코인이 사라지는 마법을 발견했네요. 아이웨어란에 꽤 이것저것 많았는데 선글라스도 있었고 3D입체안경도 있었고 저런 뿔테 안경도 있었네요. 옷장 내에서 유료로 구매하는 상품의...
1 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